LG전자 베스트샵에서 가전구독과 가구구독 프로모션 실시
다양한 가구 구독 기회 제공

사진=이해라이프스타일
사진=이해라이프스타일

[스타트업투데이] 가구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해라이프스타일(대표 김남석)이 하이프라자와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하고 전국 LG전자 베스트샵에서 가전∙가구구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최근 LG전자가 주도한 가전구독 서비스 시장이 매출 1조 원을 돌파하면서 구독 기반 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LG전자 베스트샵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가구구독 서비스도 소개해 합리적인 경제활동과 집안 내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고객의 필요를 만족하기 위한 또 하나의 방안에서 시작했다. 

이해라이프스타일은 이미 1인 가구를 위한 월정액 가구구독 서비스 ‘달달구독’과 기업 전용 가구구독 서비스 ‘지구서비스’를 통해 시장을 확장해 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살구’(살림구독)을 통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소파, 다이닝 테이블, 수납장 등 다양한 가구를 구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가구구독은 신혼부부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에게 적합한 서비스로서 고객에게는 무인양품, 데스커, 아르떼미떼, 이케아, 인아트, 잭슨카멜레온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제품을 구독으로 제공해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키고 있다는 평가다. 

이해라이프스타일 김남석 대표는 “기존 현대건설 디에이치 브랜드와 같은 하이엔드 아파트 단지를 바탕으로 제공하던 가구구독 컨시어지 서비스를 LG 가전구독과 결합하는 중”이라며 “많은 고객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가구를 편리하게 관리받을 수 있는 구독 생태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스타트업투데이=김석진 기자] [email protected]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트업투데이(STARTUP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