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이고 편리한 가구 구독 서비스 제공 위해 지속 노력할 것”

사진=이해라이프스타일
사진=이해라이프스타일

[스타트업투데이] 가구구독 스타트업 이해라이프스타일(대표 김남석)은 24일 시작과 성장을 위한 가구브랜드 데스커(대표 정보은)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양사는 고객에게 더욱 유연하고 혁신적인 가구 사용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해라이프스타일은 1인 가구를 위한 월정액 가구구독 서비스 ‘달달구독’부터 기업을 위한 ‘지구 서비스’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대상으로 가구 중심의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혁신적인 스타트업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이해라이프스타일은 데스커와의 협력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선택지와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데스커는 더 많은 사람의 건강한 열정과 가능성을 위한 다양한 가구를 제안하는 브랜드다. 이번 협업을 바탕으로 유연한 환경 속에 고객이 쉽고 편하게 가구를 경험하고 좀 더 자유롭게 공간을 구성할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이다. 가구구독을 통해 고객들은 필요한 시간만큼 가구를 사용하며 구독기간 이해라이프스타일을 통해 전문가의 정기 점검과 가구복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합리적인 금액으로 최적의 가구 경험을 누릴 수 있다. 

이해라이프스타일 김남석 대표는 “데스커와의 협력으로 우리의 가구 구독 서비스가 더욱 풍성해질 것으로 믿는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맞춤형 가구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데스커 이상범 총괄팀장은 “이해라이프스타일과의 협업은 고객에게 더욱 혁신적이고 편리한 가구 사용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양사의 시너지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MOU 체결을 계기로 이해라이프스타일과 데스커는 향후 협력 방안을 구체화하며 보다 혁신적이고 편리한 가구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다. 

[스타트업투데이=김석진 기자] [email protected]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트업투데이(STARTUP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