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23만 식, 일 1만식 이상의 꾸준한 성장세 기록
지난달 총 10만 명 누적 고객수 돌파∙∙∙전년 동기 대비 160% 증가
“수익성∙성장성 동시 잡아, 높은 퀄리티 경험 제공할 것”

사진=위잇딜라이트 공식 인스타그램
사진=위잇딜라이트 공식 인스타그램

[스타트업투데이] 점심구독 서비스 ‘위잇딜라이트’ 운영사 위허들링(대표 배상기)이 총 350만 누적 식수를 달성하며 높은 성장성을 입증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는 월 23만 식, 일 1만 식 이상의 꾸준한 성장세를 통해 보여준 기록이다. 식품 구독(FaaS) 카테고리에서 압도적 1위의 수치라는 게 위허들링 측의 설명이다. 

특히 위허들링은 올해 초 지역 확장을 빠르게 시도해 현재 서울 18개구와 경기도 판교 지역으로 서비스를 넓혀 운영하고 있다. 지난달 총 10만 명 누적 고객수도 돌파했다. 2월 월 구매 고객수(MAU)도 1만 6,000명으로 전년 동기 대비 160% 증가했다. 

 

사진=위허들링
사진=위허들링

위잇딜라이트 배상기 대표는 “위잇딜라이트는 ‘점심구독서비스’라는 새로운 성장 시장을 창출했다”며 “출시 이후 가파른 성장세를 통해 총 누적 식수 350만 건이라는 기록을 달성한 것에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이어 “현재 신규 고객들의 유료 구독 전환율은 55% 이상”이라며 “유료 고객 65%가 주 3-4회 이상 구독하는 충성 고객인 만큼, 앞으로도 수익성과 성장성을 동시에 잡아 위잇딜라이트를 경험하는 모든 고객이 계속해서 높은 퀄리티를 경험할 수 있게 하겠다”고 전했다. 

[스타트업투데이=김석진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스타트업투데이(STARTUP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