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기관과의 협업, 디디쌤 솔루션 고도화 예정”

사진=산타
사진=산타

[스타트업투데이] ‘디디쌤’(DIDISAM) 운영사 산타(대표 박기웅)가 메가스터디에 자사의 혁신적인 기업 학습관리시스템(LMS)를 도입해 협업을 본격화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협력은 디디쌤의 솔루션을 활용해 메가스터디에 근무 중인 초등부, 중등부 CS직원의 역량을 극대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메가스터디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온라인 교육 플랫폼이다. 수많은 학생에게 수준 높은 교육 콘텐츠를 제공해왔다. 특히 다양한 과목의 전문 강사진을 통해 학생의 학습 성취도를 높이고 있으며 온라인 강의와 학습 자료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학습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고 있다. 메가스터디는 이런 강점을 바탕으로 많은 학생들 사이에서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 

산타의 디디쌤은 인공지능(AI) 기술을 융합한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관리 시스템이다. 기업 및 기관에 맞춤형 온라인 강의 페이지 설계와 제작을 지원한다. 이 시스템은 AI 기술을 활용해 사용자 경험을 최적화하고 다양한 운영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통합 솔루션이다. 

최근 산타는 메가스터디 외에도 종로아카데미, 몬테소리, 짐보리, 키즈스콜레 등 다양한 교육기업에 자사의 디디쌤 솔루션을 도입하였으며 교육기업 외 에도 대형 프랜차이즈 본사와 대학교 등과 다양한 협업을 진행 중이다. 

디디쌤 김형석 총괄은 “이번 협업을 통해 대한민국 최고의 교육기업 메가스터디에 디디쌤의 교육솔루션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관과의 협업으로 디디쌤의 솔루션을 고도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타트업투데이=김석진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스타트업투데이(STARTUP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