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3일 카이트타워 14층에서 진행

(사진=)
디자인=BTCN

[스타트업투데이] 세담과 케이엠디바이오가 오는 4월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카이트타워 14층에서 열리는 제272회 BTCN벤처포럼에서 강연한다. 

BTCN벤처포럼은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해 대중 및 투자업계에 소개하는 스타트업 피칭무대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팬데믹 상황을 고려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세담은 저작권 지분거래 아트 플랫폼 ‘뮤즈픽’을 운영 중이다. 미술 작품의 저작권 지분을 포함한 NFT를 발행해 예술가의 추급권과 구매자의 지속적인 저작권 수익을 보장한다. NFT의 인식 제고를 통해 온라인 미술 시장 대중화에 앞장서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케이엠디바이오는 미충족 의학적 수요가 높은 질환의 혁신신약을 연구∙개발하는 바이오 기업이다. 미충족 의학적 수요를 만족시킬 후보물질을 발굴해 의약품으로 개발해 인류 질병치료에 기여하고자 한다. ADC 차세대 기술인 ACNP로 표적항암제를 개발하고 있다. 

한편 BTCN벤처포럼은 매주 월요일마다 카이트타워 14층에서 열린다. BTCN과 선명회계법인이 공동주최하고 한국M&A협회와 SMB투자파트너스가 후원한다. 

BTCN 측은 “벤처포럼에 참여하는 초기 스타트업이 성장하는 데 도움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스타트업투데이=한이서 기자] [email protected]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트업투데이(STARTUP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