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앙산업 종사자 위한 포괄 지원 시스템
현금화 가능한 마일리지 등 특징

사진=웰케어스테이션
사진=웰케어스테이션

[스타트업투데이] 웰케어스테이션은 요양 직종 종사자의 처우 개선과 지속적인 경력 지원을 목표로 하는 혁신적인 복리후생 멤버십 서비스 ‘돌봄에대한’을 공식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돌봄에대한’ 서비스는 요양 산업 종사자를 위한 포괄적인 지원 시스템이다. 현금화 가능한 마일리지, 회원 등급 제도, 전담 일자리 코디네이터 서비스 등을 주요 특징으로 한다. 

웰케어스테이션 관계자는 “이 서비스를 통해 현금화할 수 있는 포인트 적립, 상여금 제도, 회원 등급에 따른 혜택 등 다양한 복리후생을 제공해 요양 직종 종사자들의 실질적인 처우 개선과 장기근속을 지원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특히 ‘돌봄에대한’은 복리후생 멤버쉽을 넘어 요양 산업 전문가가 경력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관리할 수 있는 종합적인 시스템을 제공한다. 전담 일자리 코디네이터가 구직부터 취업 후 지원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해 종사자의 장기적인 경력 관리를 돕는다. 

웰케어스테이션 관계자는 “요양 산업의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종사자가 자부심을 갖고 일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한다”며 “이를 통해 궁극적으로는 요양 서비스의 질적 향상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스타트업투데이=김지민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스타트업투데이(STARTUP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