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호점 시작, 싱가포르 진출도 협의 중
“K뷰티, K코스메틱 시장 확장∙∙∙현지화 통한 인프라 구축 계획”

세계로 진출하는 K뷰티의 시작을 알리는 ‘뉴밸류 말레이시아 1호’ 출정식이 리버사이트호텔에서 열렸다(사진=여주홀딩스)
세계로 진출하는 K뷰티의 시작을 알리는 ‘뉴밸류 말레이시아 1호’ 출정식이 리버사이트호텔에서 열렸다(사진=여주홀딩스)

[스타트업투데이] 여주홀딩스는 지난 30일 리버사이트호텔에서 세계로 진출하는 K뷰티의 시작을 알리는 ‘뉴밸류 말레이시아 1호’ 출정식이 열렸다고 4일 밝혔다. 

여주홀딩스는 이번 출정식을 통해 20여 지역대표파트너사와 함께 동남아 K뷰티 진출을 위한 첫발을 내딛였다. 여주홀딩스는 말레이시아 조호바로에서 1호점을 시작으로 쿠알라룸프에 대형 전문 뷰티샵을 오픈할 예정이며 싱가포르에도 진출 협의 중이다. 

김여주 회장은 “대기업 중심이 아닌 실제 K뷰티 국내파트너사와 협업”이라며 “이를 통한 해외 시장 진출은 다양한 경험과 교육으로 해외 시장 진출 경쟁력을 높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는 말레이시아의 쿠팡으로 불려지는 KMT(Korea Malaysia Trading)그룹 이마태오 회장과  글로벌 K-푸디로 나득균 단장, 밀키트 전문기업 밀팡 김승수 대표, 신재생에너지기업 리소스랩 김선웅 회장 등이 참석했다. 

한편 여주홀딩스는 이번 말레이시아 출정식을 시작으로 유럽 등으로 K뷰티, K코스메틱 시장을 확장하며 해외 현지화를 통한 다양한 인프라 구축에 힘쓸 계획이다. 

[스타트업투데이=염현주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스타트업투데이(STARTUP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