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3일 카이트타워 14층에서 진행

디자인=BTCN
디자인=BTCN

[스타트업투데이] 나누와 건축사사무소19341이 오는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카이트타워 14층에서 열리는 제269회 BTCN벤처포럼에서 강연한다. 

BTCN벤처포럼은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해 대중 및 투자업계에 소개하는 스타트업 피칭무대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팬데믹 상황을 고려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나누는 일회용 플라스틱을 대체하는 친환경∙생분해 펄프 용기를 개발하는 기업이다. 제로 플라스틱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기 위해 버려지는 폐자원과 천연소재를 혼합하고 업사이클링해 지속 가능한 제품을 만든다. 

건축사사무소19341은 건축 설계부터 제품 및 공공까지 다양한 분야의 디자인을 작업하고 있다. 사람과 장소마다 담긴 이야기를 디자인으로 풀어내는 것을 목표로 한다. 조경석 대표는 건축사와 녹색건축인증전문가 자격을 가진 전문 건축설계사다. 

한편 BTCN벤처포럼은 매주 월요일마다 카이트타워 14층에서 열린다. BTCN과 선명회계법인이 공동주최하고 한국M&A협회와 SMB투자파트너스가 후원한다. 

BTCN 측은 “벤처포럼에 참여하는 초기 스타트업이 성장하는 데 도움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스타트업투데이=한이서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스타트업투데이(STARTUP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